음주운전사고도주 저는 음주운전을하여 사고를내고 차를 버리고 도

음주운전사고도주

저는 음주운전을하여 사고를내고 차를 버리고 도망갔습니다.음주수치는 정학히0.2가나왔습니다.현재는검찰에서 수사중이고요 근데 검찰에서 전화가왔습니다.그당시 음주측정수치때문에 연락했다고하면서 저한테 물어보더군요 그때 소주하고맥주얼마나먹었냐고?그래서 소주1병반조금안되게먹었고 맥주 2잔마셨다고 솔직히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체중도 물어보더라고요~원래 이렇게 전화와서 물어보는게맞나요?궁금에서그러니 답변 부탁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.

호흡측정 수치에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.

음주사고로 사람이 다쳤다면 형사재판에 회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의바랍니다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