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입니다
제가 무슨 대기업, 전문직 이런것도 아니고식당, 생산직, 호텔서빙 이런건 3일도 못하고 잘리고주차요원은 9개월하고 잘렸는데 인생 진짜 어떡하나싶네요..... 너무 걱정되는데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제가 무슨 대기업, 전문직 이런것도 아니고식당, 생산직, 호텔서빙 이런건 3일도 못하고 잘리고주차요원은 9개월하고 잘렸는데 인생 진짜 어떡하나싶네요..... 너무 걱정되는데요?
네 큰 걱정을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.
문제가 있습니다.
알고 있는 것이라면 고쳐야 합니다. (무조건)
모르고 있다면 가까운 지인에게 물어야 합니다. (가감없이 말해줄 사람이 있어야겠죠)
글을 미루어보아 무엇이 문제인지를 아는지 모르는지가 없습니다.
정말 큰 일입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