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OTC 정훈장교
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입단해서 정훈장교가 되고 싶은 후보생입니다. 우선 저는 단기이며 과는 역사교육과이고 교육학과를 복수전공 하고 있습니다. 정훈장교로 뽑힐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. 주변에선 교육과면 웬만해선 정훈으로 간다고 합니다. 만약 가능하다면 성적은 어느정도로 유지 해야하는지 또는 장기하는 후보생들에 비해 많이 불리한지 등 알고 싶습니다. 또한 한능검 1급 외에 필요하다면 따야하는 자격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입단해서 정훈장교가 되고 싶은 후보생입니다. 우선 저는 단기이며 과는 역사교육과이고 교육학과를 복수전공 하고 있습니다. 정훈장교로 뽑힐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. 주변에선 교육과면 웬만해선 정훈으로 간다고 합니다. 만약 가능하다면 성적은 어느정도로 유지 해야하는지 또는 장기하는 후보생들에 비해 많이 불리한지 등 알고 싶습니다. 또한 한능검 1급 외에 필요하다면 따야하는 자격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1. 전공 과목으로 볼때 정훈 장교로 지망을 해도 가능할 것으로
판단이 됩니다. 지원을 하기 바랍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