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리랑 화학 중 골라주세요ㅠㅠ
저희 학교는 1학년때 부터 지구와 생명은 못 고르고무조건 물리 또는 화학을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생명쪽 공대를 희망하고 있습니다물리는 수학이 많아서 자신이 없고화학은 그냥 너무 저한테는 안 맞는 것 같은데이 두 과목의 난이도 차이와 뭐가 나중에 내신이나 수능 때 더 유리할가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저희 학교는 1학년때 부터 지구와 생명은 못 고르고무조건 물리 또는 화학을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생명쪽 공대를 희망하고 있습니다물리는 수학이 많아서 자신이 없고화학은 그냥 너무 저한테는 안 맞는 것 같은데이 두 과목의 난이도 차이와 뭐가 나중에 내신이나 수능 때 더 유리할가요?
생명쪽이면
아주 조금 화학이 나음
신체는 화학 공장이나 다름 없음
물리도 중요하긴 하지만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