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2128
수능한번더 개akshxh시19382발 짐짜 억울하고 슬프
#12127
수능 꼭 전과목을 공부해야하나요?
#12126
정시 추가모집 쉬운곳 재수생이고 학교 안 걸어놓고 재수할려고 정시모
#12125
예비고2 내신 3.초반대 인서울 가능한가요?
#12124
대구대 등록금 환불 대구대 수시로 이번에 추가합격한 학생인데 재수
#12123
이런 옷 파는 곳 더 없을까요
#12122
1월에 다낭 가면 쌀쌀한 날씨에 뭐 입어야 할까요?
#12121
베트남 볶음밥 맛
#12120
베트남 여친과 대화중 번역이 안되는 메세지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.베트남어 잘하시는 분...
6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