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8374
미국여행esta 10월에 갈건데 언제 신청하는게 좋을까요?
#18373
정시준비어쩌나 내신포기하고 정시준비한다는 아이어쩌면좋을까요
#18372
고1인데 수시포기하고 정시준비해도되아요? 고1인데 수시포기하고 정시준비해도될까요
#18371
수시포기정시올닌해도될까요? 수시포기하고 정시에올인해도될까요? 아직고1인데
#18370
대학 진학 관련 질문 제가 현재 정시를 준비하는 고3인데요, 고2때
#18369
5등급제 시험 망했는데 어떡하나여
#18368
갤럭시워치5 오른쪽버튼 갤럭시워치5를 중고로삿는데요 오른쪽에 버튼두개
#18367
갤럭시 버즈4프로
#18366
갤럭시 퀀텀(2020)과 갤럭시S7 갤럭시 퀀텀(2020)과 갤럭시 S7 중에서
3